2018. 8. 5. 10:22ㆍ영화/미국영화
최고의 섹시 남주이자 히어로 물에 가장 어울리는 드웨인 존슨의 램페이지를 소개합니다.
램페이지
IMDB 평점 : 6.2점 (66,839명 평가, 현재기준)
한국 개봉일 : 2018년 4월 12일
IMDB : 램페이지
램페이지 : 1. (흔히 파괴 등을 저지르며 한동안 벌이는) 광란
더운 여름, 영화 보러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혼자,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신나게 때려 부수고 파괴하는 장면을 보며 스트레스를 풀고자 한다면 이 만한 영화도 없습니다. ㅋ
드웨인 존슨의 최근 쥬만지와 램페이지, 스카이스크래퍼까지 가장 핫한 남자 배우이자 히어로 물에 어울리는 배우가 되어가고 있네요.
드웨인 존슨은 램페이지에서 데이비스 오코예, 유인원 전문가 역을 맡았습니다. 과다 근육질의 그가 유인원 전문가라니 살짝 이상한 설정처럼 느껴지지만 사실 그는 특수부대 출신이라는 배경 설정을 해줬네요. 우리의 고릴라 조지는 아프리카에서 엄마가 사냥당할 때 구조해준 인연으로 더욱 특별한 교감을 나누는 친구 이상이 된 녀석입니다.
조지의 털은 특이한 하얀색 (백색증)을 지녀 만약 구조되지 않았다면 어느 부자의 수집품에 들어 사적인 전시품 용도로 쓰였을 테죠.
아, 참고로 조지 (고릴라)와 데이비스 (드웨인 존슨)은 수화를 통해 서로 어느 정도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왜냐고요? 드웨인 존슨은 유인원 전문가니까요. ㅋ
그러던 어느 날, 재벌 기업 (에너진)이 우주에서 유전자 결합이라는 '프로젝트 램페이지'를 벌이다 사고가 나 지구로 유입됩니다. 그 가스를 맡게 된 조지.
그 사고 뒤로 조지는 몸이 엄청나게 커지고 공격성이 증가하게 됩니다.
조지 뿐 아니라 늑대 또한 크기가 헬기 보다 더 커졌네요. 하늘을 나는 늑대 보신 적 있수? ㅋ
재벌 기업은 프로젝트 램페이지에 의해 거대해진 늑대를 거둬들이려고 하지만 보시다시피 나는 헬기도 때려 잡는 늑대에 의해 무산됩니다.
조지는 정부 기관에 의해 붙잡혀 비행기로 옮겨가게 되는데 재벌 기업 (에너진)이 그대로 프로젝트를 망칠 수 없다는 듯 그들을 시카고의 회사로 불러 들이는 기괴한 짓을 벌입니다.
사실 영화 줄거리를 알든 모르든 별 관계 없습니다. 영화 제목에서 보여지듯 이 영화의 핵심은 때려 부수고 마음껏 파괴하다 우리의 영웅 드웨인 존슨이 위기에 빠진 미국 시민들을 구한다는 얘기니까요. ㅋ
변해버린 건 조지와 늑대 뿐만이 아닙니다. 쟨 악어야? 악어인 듯 합니다.
엄청난 크기의 악어까지 나타나 시카고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프로젝트 램페이지를 계획한 재벌 기업의 신호를 따라 기업으로 모여듭니다. 그냥 간다면 이 영화, 램페이지가 될 수 없겠죠!
군인의 특급 작전을 고릴라, 늑대, 악어 괴수는 아무렇지 않게 무력화 시키며 모든 걸 다 때려 부수며 신호를 보내는 기업으로 몰려갑니다.
드웨인 존슨 (데이비스), 고릴라 (조지)
케이트 칼드웰, 에너진에서 유전자 연구 팀장을 맡았던 그녀가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동생을 살리고자 에너진의 연구에 참여했지만 재벌 기업은 무기화한 DNA를 연구하는 데 사용한 것이죠.
그녀는 드웨인 (데이비스)과 함께 친구 조지를 해독할 수 있는 주사를 찾아 나서고 고릴라의 입속에 해독 주사와 에너진의 경영자를 같이 넣어주는 황당한 전개로 조지를 돌아오게 하는데 성공합니다.
그 전까지 조지는 공격적으로 때려 부수거나 집어 던지거나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다 에너진의 경영진을 처음으로 입 속에 넣는 행동을 보이는데요. 뭐 이 영화에서 개연성을 논한다는 건 의미없는 짓이겠죠.
중요한 건, 더위를 한 방에 날려 줄 화려한 액션과 때리고 부수는 영화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면 그 뿐입니다. ㅋ
영화의 결말은 조지는 해독 주사 덕분에 정신을 차리고 돌아오게 되고 드웨인과 함께 나머지 두 괴수에 맞서 싸워 시민들을 구합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건 얼마나 화려한 CG 및 액션신을 보여주느냐인데 그런 면에서는 역시 할리우드 영화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영화의 삭제 신도 있으니 필요한 분은 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 램페이지 삭제신
이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