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 위댄스_세계거리 춤축제

2017. 12. 9. 17:54일상

Shall We Dance?


세계거리 춤축제 (2017. 10.14~15)



10월에 열렸던 축제인 걸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ㅎㅎ

실제로 축제인지도 모르고 이 날, 토요일 근무일이었어요.

한 두 달에 한 번, 토요일 근무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때가 그 날이었던거죠.


집에서 나와 바우하우스를 바라보며 길을 건너는데 음.. 차가 안 다니고 뭔가 설치하고 있더라고요.

그제서야 축제를 위해 길을 통제했구나 알았어요.


오후에 일을 끝내기 때문에 마치고 구경해야지 하며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여러 섹션으로 나눠 셋팅을 해놨는데요.

아이들 놀 것들 부터 라이브 음악 연주하는 곳 까지

비상시 소방시설 및 안전본부까지 갖춰놨더라고요.



일 마치고 돌아오면서..


오후가 되니 벌써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몰렸는데요.

먹거리가 가장 눈에 띄었고

다음은 라이브 연주

다음은 춤을 추는 사람들이었는데요.


참치 한 접시에 3만원이었나에 팔았는데 앉아서 참치회 한 접시에 술이나 한 잔 즐길까 했지만 구경하며 집으로 들어왔네요.

참치 해체쇼도 했고 중앙 무대 스테이지에는 어린 소녀들 아이돌처럼 옷 입고 퍼포먼스였나 댄스였나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무슨 대회였는지는 모르겠네요.


동네 축제치고는 나름 괜찮은 듯 싶은데 먼데서 일부러 찾아 올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 산다면 한 번 찾아서 구경할 정도는 괜찮은 듯 싶어요.


내년에도 세계거리 춤축제가 열린다면..

Shall we dacnce?

^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