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은 야구다 - 모바일 야구 이벤트 쏠픽

2018. 8. 2. 21:51생활정보


신한은행 쏠 (SOL)에서 모바일 야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쏠 적금 이벤트 했는데 모바일 이벤트 쏠픽까지 야구를 꽤나 좋아하는 사람이 이벤트를 담당하나 보네요 ㅋㅋ



신한은 야구다 : 신한 쏠


신한은행 쏠 (SOL) 모바일에 로그인 하시면 이벤트에서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써니존 - 신한은 야구다를 찾으세요! ㅎㅎ


당첨 야구예매권 2매


이벤트 정보 글 포스팅 하려고 들어가서 뭐 있나 추가로 확인했거든요. 아 맞다. TV중게인지 가서 직접 관람인지 고르는 PICK (픽) 이벤트가 있어 했더니 당첨됐네요. 앗싸! 그런데 누구랑 보러 갈까요? 혼자가야 하나 또르르 ㅠㅠ



신한쏠픽 이벤트 (SOL PICK)


신한쏠픽


이벤트 1. 현재 야구를 어떻게 즐기고 계시나요?


1. 야구장 직관 2. TV중계


오늘 제가 당첨된 게 이거에요~^^


신한쏠픽


이벤트 2. 신한 쏠픽 (SOL PICK)


1. 승리팀 맞추기

2. 1:10 퀴즈 맞추기


점수를 주간 단위로 많이 획득한 순위별 경품을 주네요.


이벤트 3. 행운의 출첵 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야구 잘 아는 분들은 이벤트 2 노려볼만 할 듯 하고요. 잘 모르는 분들은 이벤트 3을 저와 같이 노려보도록 해요 ㅋㅋ


- 신한 쏠은 신한은행 모바일 로그인을 해야 응모 가능합니다.


그나저나 야구장 직관 티켓 얻었으니 언제 한 번 혼자 놀러 가야겠네요. ㅎ


# 쏠픽 당첨되신 분들은 티켓링크 야구예매 하는 방법 링크 안내해드릴게요.


티켓링크 야구예매 페이지 링크 :  https://2010hhh.tistory.com/1968


이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