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트남 축구 경기를 보며 먹는 존맛 새우가스 샌드위치와 베트남 G7 커피

2018. 8. 29. 21:17집밥

전에 새우가스 샌드위치를 만들어 커피와 마셨는데요.


오늘은 한국, 베트남과의 축구 경기가 있어서 집밥으로 먹기 좋은 새우가스 샌드위치에 맥주를 마시며 축구 경기를 응원했습니다.


그럼 간단한 집밥 만들기, 새우가스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새우가스 샌드위치

이번에는 무려 3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


지난 번, 새우가스 샌드위치 만든 과정은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새우버거를 좋아하는 독거남 - 새우가스 샌드위치를 만들다 (feat 집밥)



식빵 유통기한이 살짝 지나 오늘 다 먹어야 했습니다. 아무래도 독거남 혼밥족에게 집밥이 힘든 건 유통기한이 짧은 식재료 등은 갑작스레 저녁 약속이 있거나 다른 음식 등이 땡기거나 하면 썩어 버리거나 유통기한이 지나 버려야 하는 점이에요.


식빵은 굽지 않았어요


한국, 베트남과의 축구 경기가 오후 6시.


여자배구 인도네시아 (KBS N 스포츠)와의 8강 경기가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하는지라 시간이 촉박해서 식빵은 굽지 않은 채 먹었어요.


계란 후라이 3개, 통살 새우까스 3개와 치즈 3장을 얹어 놓은 뒤 그 위로 구운 양파를 얹은 뒤 케찹을 뿌렸습니다.



토핑은 구운 양파 하나 뿐이다


새우가스 샌드위치 완성!!


사진도 대충찍고 축구 경기를 막 보는 사이 이승우가 한 골 넣었네요.


새우버거 샌드위치에 맥주 한 캔 마시면 완전 존맛!!


3골 차이로 앞서고 여자배구를 트니 인도네시아는 수준 차이가 많이 나서 다시 축구로 채널을 돌렸습니다.


역시 치즈와 어울러진 새우가스의 맛이 새우버거의 내용물과 비슷한 맛을 내요. 케찹과 구운 양파까지 넣으니 완전 맛있습니다. 그런데 3개는 너무 많네요. 전반 내내 먹으며 축구 보느라 힘들었어요. ㅋㅋㅋ



베트남 G7 커피는 이번 6월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며 사왔는데요.


우선 다른 커피에 비해 향이 월등히 좋아요. 믹스로 먹는 맛은 달달함과 그 향 때문에 확 빠져들기 쉬워서 너무 자주 마시게 되네요. ㅎㅎㅎ



베트남 G7커피 - 믹스 2개와 블랙 1개


커피를 유리컵에 넣어준다


물을 끓은 뒤 유리컵에 부어주면 끝이에요. ㅎㅎ


좀 식혔다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면 아주 환상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 완성!!


달달한 커피 맛에 빠지면 살 뺴기 어려운데요.


D형 아재 몸매는 달달한 베트남 커피 못 끊고서는 게속 유지될 듯 하네요.


오늘 한국 축구도 이겨서 결승가고 여자배구도 무난하게 4강가서 태국을 만나게 됐으니 맥주 한 잔 마시며 적당히 취한 기분이 꽤 좋습니다. ㅎㅎㅎ


이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  독거남 초간단 혼술 안주 만들기 -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