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VC CUP 여자배구 생중계 해주네요

2018. 9. 16. 22:39정보-IT


아시안 게임 (여자배구)도 끝나고 유럽 축구 경기말고는 볼 게 없나 하고 있는데 여자 배구 생중계 해주네요. ㅎㅎ


지난 KOVO (코보컵) 이후로 여자배구 아시안 게임까지 잘 봤던지라 현재 경기중인 한-일 여자배구도 꽤 재미나게 보고 있어요. (현재 4세트 진행중..)


그럼 한국 경기 생중계 방송사 및 일정 알려드릴게요.



한국 선수단


AVC 컵 여자배구 - 태국 나콘 라찻시마


참가국 : 10개국


A조 : 일본 / 한국 / 태국

B조 : 중국 / 베트남 / 대만

C조 : 카자흐스탄 / 필리핀 / 이란 / 호주



지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때 나온 주축 선수는 대거 빠진 상태에요.


AVC컵 여자배구 한국 대 일본 경기

대신 지난 KOVO컵 때 활약했던 하혜진 선수, 고예림 선수, 한수지 선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황민경 선수는 아시안 게임에서도 나오고 이번에도 나오네요.



생중계 : JTBC3 FOX SPORTS



9월 16일 20:20 (한국시각) 한국 대 일본



9월 18일 20:20 (한국시각) 한국 대 태국



9월 19일 21:00 (한국시각) 한국 대 대만


보령 코보컵 때 활약했던 최은지 선수랑 채선아 선수도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여자 배구 보는 재미가 쏠쏠하니 혹 이 글 보신 분들 한일전 4세트 진행중이니 보세요. ㅎㅎ


저도 글 얼른 쓰고 응원해야겠어요. ^^


updated! 


한국 역시 태국 A팀에게 완패했네요.


그래도 주전만 혹사하기 보다는 새로운 멤버들과 고등학생 선수들 육성하는 게 좋아보여요.


태국전은 하혜진 선수 빼고 고등학생 선수들에게 기회 많이 주더군요.


A조 2위로 8강전에서 대만과 붙게 됐네요. 21:00 (한국시각) 경기는 한국 대 대만 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글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