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욕 감퇴 영화 밤이 온다 (The Night Comes for Us)

2019. 1. 4. 10:00영화/아시아영화


영화 밤이 온다 (The Night Comes for Us)


영화 정보 : (넷플릭스) 인도네시아 / 미국


IMDB 평점 : 7.1점 (10,479명 평가)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 69점


예고편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욕 감퇴 영화 밤이 온다



영화의 주요 줄거리는 '트라이어드' 동남아 불법 조직 세력이 식스 시즈를 앞세워 온갖 잔인한 짓을 통해 막대한 수익을 거둬 들이는 중, 식스 시즈 중 한 명인 이토가 마을 하나를 몰살 시키는 과정에서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조직 동료를 모두 죽이면서 시작됩니다.



트라이어드, 식스 시즈 이토


"당신은 죽음을 몰고 다녀."


이런 말을 들어도 당연한 게 그의 곁에 있던 친구들은 모두 죽고 어린 소녀 하나 남은..


영화 '아저씨'가 얼핏 생각나기도 하네요.



배신자 친구 에이리언


트라이어드 소속으로 마카오에서 사업을 맡고 있던 그는 친구 이토가 조직을 배신한 죄를 물어 그를 정리하라고 소환되는데..



싸움 잘하는 여자 1, 2



정말 싸움 잘하는 여자 오퍼레이터


더 싸움 잘하는 여자 오퍼레이터


개인적으로는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점수가 매겨졌다는 게 신기할 정도로 영화 내용은 큰 의미가 없어 보이고요. 보통 영화 원제목 또는 영어 제목을 보면 영화의 의미를 대충 파악하기가 쉬운데 'The Night Comes for Us' 는 어떤 의미일까 잠시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제목에도 달았듯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가급적 밥은 먹지 말길 바랍니다.


특히 영화를 보면 순대국, 선지 해장국 이런 음식들은 당분간 먹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레 식욕 감퇴 현상이 나타납니다.


그만큼 영화가 피가 난무하는 잔인한 장면이 대부분이에요.


차라리 총격 장면은 너무 관대하게 처리하는 방식임을 매우 잘 느끼게 해주는 인도네시아 영화인데요.


이번 일요일에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나기에 뭔가 여행에 대한 자극제가 될까 하고 봤는 데 영화에서 인도네시아와 관련된 어떤 장면도 없었기에 발리 여행에 대한 아무런 감흥도 느껴지지 않게 됐네요. 


영화는 액션 좋아 한다면 볼 만하고 혹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하고 본다면 강추합니다. 


최고의 다이어트는 안 먹고 빼고, 운동해서 빼고 이런 게 아닌 식욕이 안 들어 자연스레 빠지는 겁니다. ㅎㅎ


영화 생각하면 음식 생각이 현저하게 줄어 들어요. 어쩔..


관련글 :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걸 잃은 남자, 갱들의 두목이 되다 영화 샷 콜러 (Shot Ca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