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몰라도 볼 수 있는 실사와 같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애니 간츠 : 오 (GANTZ:O)

2018. 12. 12. 14:22영화/애니영화

간츠 : 오 (GANTZ:O)


IMDB 평점 :  7.2점 (7,903명 평가)


스페셜 예고편 :  디테일이 빛나는 멋진 애니 간츠오  (출처 : 카카오 TV)


메인 예고편 :  간츠 : 오 (GANTZ:O)  (출처 : 카카오 TV)


수익 : 235만 달러 (미국 기준이라 해외 수익으로 잡히는 겁니다)



카토 마사루 (17세)


"미안. 갑자기 아르바이트가 생겨서... 미안, 조금 걸릴 것 같아."


남동생이 기다리는 집으로 돌아가려다 지하철 역에서 괴한의 습격을 받은 뒤 정신을 잃은 마사루.



레이카 (아이돌)


"그렇네. 해야만 해!"


아이돌 출신의 별명 (거유?) 싸움은 못하지만 꽉 끼는 슈트로 멋진 몸매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그녀.


그걸로 충분해!

야마사키 안즈 (23세)


"살아서 돌아가면 넷이서 같이 살자. 남동생과 내 아들, 그리고 너와 나."


완전 연하 마사루에게 들이대는 이 아주머니! 이러시면 곤란... (이쁘네요!)


별명 (거유?)에 비해 비록 덜 눈에 띄지만 나름 착한 몸매를 가진 미시!


이렇게 셋이서 가장 강한 상대와 맞서 싸우다니 역시 애니다운 모습이네요.




"100점 메뉴 : 1. 무기 2. 재생 3. 해방"


정체불명의 검은 구는 게임 접속의 역할을 하며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들게 합니다.


과연 100점을 받은 마사루의 선택은?


오사카를 실사와 다름없는 디테일로 그려낸 애니 간츠오


도쿄를 배경으로 한 줄 알고 도쿄 여행을 떠나기 전 넷플릭스에서 애니 간츠오를 봤는데요. 주 무대가 도쿄가 아닌 오사카라는 점은 아쉬웠지만 슈트를 입은 거유(?) 아이돌과 미시의 몸매가 너무나 유감없이 들어나 실사와 같은 오사카를 보는 재미와 함께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  도쿄 여행을 설레이게 만든 영화 애니 너의 이름은



마지막 사진은 섹시한 레이카와 야마사키 안즈.


"바보, 정말로 위선자네."



화려한 액션, 실제 오사카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디테일한 묘사, 그리고 슈트를 입은 멋진 몸매들까지.


부족한 점은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하다보니 몇몇 부분은 (원작을) 보지 않고는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꽤나 매력 넘치는 애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