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와 슈퍼 아빠 중 어느게 더 힘들까? 온 가족을 위한 애니 인크레더블 2

2018. 12. 12. 16:51영화/애니영화


인크레더블 2 (Incredibles 2)


IMDB 평점 :  7.9점 (147,300명 평가)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 80점 (픽사가 만든 애니는 단순 아이용이 아닌 정말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생각할 거리가 많은 애니를 잘 만드는 듯 해요. 토이 스토리도 그렇듯이요) - 참고로 인크레더블 1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는 90점, 토이 스토리 1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는 95점토이 스토리 2는 88점, 토이 스토리 3는 92점 입니다.


픽사가 만들면 거의 인생 애니가 나오는 수준이네요.


메인 예고편 :  인크레더블 2


인크레더블 2 수익 : 12억 4천만 달러 (1,241,477,152 USD)


슈퍼 히어로 :  Mr. 인크레더블



하지만 집에서는 애 아빠!


큰 딸은 시니컬하고 둘째 아들 수학은 '아니 애들 수학이 언제 이렇게 어려워졌어?' 할 만큼 어려운 것 투성이고, 막내 아들 잭-잭은 컨트롤 안 되는 초능력에 잠도 안 자고 슈퍼 히어로보다 슈퍼 대디 되기가 더 힘들답니다, 여러분!


다크서클까지 생긴 슈퍼 히어로 Mr. 인크레더블


슈퍼 히어로와 재벌의 만남 (어딘가 수상한데?)


아빠 대신 엄마가 나선다 - 일라스티걸


악당은 잘 해치우는 데 때려부수는 게 많아 일반 시민들의 지지를 얻지 못하는 슈퍼 히어로 Mr. 인크레더블을 대신해 재벌과 손잡고 일라스티걸이 대신 나섭니다.


그럼 애들은 누가 봐? 슈퍼 대디, Mr. 인크레더블이요!



슈퍼히어로는 너희의 멍청한 욕구를 대변해. 직접 경험 대신 간접 경험을 원하는 욕구.

직접 말하는 것보다 토크쇼를 더 좋아하고 게임은 하지 않고 게임쇼나 보는 인간들.

여행, 인간관계, 위험...

이런 소중한 경험까지 멀리서 지켜보도록 포장해서 바쳐야 하지.

수동적이고 탐욕스러운 소비자 놈들!

소파에서 몸을 일으킬 생각도 없고 몸을 쓸 생각도 삶에 참여할 생각도 없어.

악당 : 스크린 슬레이버


픽사의 작품은 꼭 의미심장한 말 한마디 남기는 듯 합니다. 아이들 애니라고 치부하기에는 너무나 어려운 요소죠.


여행도 인간관계도 사랑도 결혼도 우리는 TV를 통해 대리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죠. 자신의 삶인데도 능동적이기보다는 수동적으로 끌려가 듯 살아가는 듯 합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초능력을 가진 부부가 아이를 낳으면? 아이 또한 엄청난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답니다.


잭-잭이 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아빠, Mr. 인크레더블은 잭-잭을 컨트롤하는 데 애를 먹는 듯 하네요.


과연 히어로 가족은 악당 스크린세이버를 무찌를 수 있을까요? 그리고 Mr. 인크레더블은 진정한 아빠가 될 수 있을까요?


가족을 위한, 그리고 성인을 위한 우리 모두를 위한 애니 인크레더블 2, 입니다.


이전글 :  내용을 몰라도 볼 수 있는 실사와 같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애니 간츠 : 오 (GANT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