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남 무삭제) 이은미 주연의 초대남 무삭제 (19금)

2019. 3. 23. 19:10영화/성인영화

 

영화 : 이은미 주연의 초대남 (2017) 무삭제

줄거리

정열적인 관계를 원하는 남편, 민호 
섹스는 그저 사랑의 확인일 뿐이라는 아내, 은경 

오늘도 남편 민호는 이색적인 관계를 요구하지만 아내 은경은 침대 위에서 하는 정상위가 그저 편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은경의 직장으로 배송이 된 성인용품.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었지만 은경은 맛사지샵에서 느꼈던 쾌감을 잊지 못하고 자신의 몸을 더듬기 시작하는데 이를 보고 남편 민호의 욕정이 들끓어 두 사람은 잊지 못할 정사를 나누게 된다. 

그날 이후 은경은 색다른 섹스에 눈을 뜨게 되고 갑작스레 두 사람의 집에는 잘생기고 건장한 남편 친구 상욱이 등장한다. 

옷깃만 스쳐도 이상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은경은 알 수 없는 야릇한 감정에 휩싸이게 되고 민호 역시 두 사람의 이상기류를 눈치채기에 이르는데… 

"어딘지 모르게 묘한 남편 친구 
그리고 달라진 세 사람…"

 

주연 : 이은미, 강민우, 한나


네티즌 평가

다음 영화 : 8점

네이버 영화 : 8.05점 (86명 평가)

예고편 :  초대남 무삭제

 

초대남 동영상

오늘도 남편 민호는 이색적인 관계를 요구하지만아내 은경은 침대 위에서 하는 정상위가 그저 편하기만 ...

movie.naver.com

 

영화 감상 후기


결혼한 지 3년이나 됐지만 여전히 보수적인 아내와 그런 아내와의 잠자리가 항상 불만인 남편.

어느날 자극적인 성인용품을 아내에게 선물하게 되고 아내는 무료 마사지를 받으며 차츰 성에 눈을 뜨게 되는데..

 

 

우선 이은미 씨 몸매가 영화를 보는 데 큰 역할을 한 듯 하고요. 

이은미가 누구지, 하고 찾아보니 공자관 감독의 젊은 엄마 2013, 에서 이쁜 외모가 눈에 들어오던 여배우였네요.

 

(젊은 엄마 2013) 한국 성인 영화의 레전드 : 공자관 감독의 탄생 (19금)

 

(젊은 엄마 2013) 한국 성인 영화의 레전드 : 공자관 감독의 탄생 (19금)

영화 : 젊은 엄마 2013 감독, 각본 : 공자관 줄거리 열아홉 불타오르는 질풍욕정의 시절, 재수생 진구는 미모의 영어 과외 선생님을 떠올리며 혼자만의 에로틱한 상상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에게 적나라..

th2017.tistory.com

 

지금은 약간 살이 올라서 풍만한 바디 라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스토리 전개 등은 그렇게 좋은 점수를 줄 수는 없을 듯 하고요. 뭔가 내용이 맞는 듯 아닌 듯 응?! 응?? 이런 느낌이에요.

공자관 감독의 참신한 스토리가 더해졌다면 조금 더 명작이 되지 않았을까 싶지만 많은 노출신과 더불어 정사신이 오래 포함되어 있어 보는 내내 눈은 즐거웠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이은미 씨 하나 바라보고 영화를 본다면 큰 무리는 없고 무삭제라고 하는 데 큰 의미는 없겠지만 많은 네티즌들의 높은 평가가 헛되지 (?) 않음을 영화를 보면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추천하는 한국 성인영화 (19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