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리지 않는 영원한 테마 신데렐라 -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Crazy Rich Asians)

2018. 12. 31. 10:30영화/미국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Crazy Rich Asians)


IMDB 평점 : 7.1점 (61,988명 평가)


출연 : 콘스탄스 우 (레이첼 추 역) / 헨리 골딩 (닉 영 역) / 양자경 (엘리노어 영 역)


영화 수익 : 2억 3864만 달러


예고편 :  질리지 않는 영원한 테마 신데렐라 - 영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Welcome to Singapore! (멋진 싱가포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콘스탄스 우 (레이첼 추 역)


뉴욕대 최연소 경제학 교수.


어디 하나 꿀릴 것 없을 것 같은 알파 걸, 뉴요커 레이첼.


남자 친구 가족을 만나기 위해 싱가포르로 갑니다.



헨리 골딩 (닉 영 역)


잘 생긴 남자 친구가 알고보니 백마 탄 왕자였다니..


"말도 안돼. 내가 해리보다 더 부자야."


오글오글- 꺄악-


헨리 골딩이 올해 찍은 영화가 두 편인데 한 편이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다른 한 편이 부탁 하나만 들어줘, 입니다. 최근 멋진 남성 배우로 급부상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관련글 :  아내가 사라졌다 -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 (A Simple Favor)




여친이 시킨 디저트 뺏어 먹고 여친 넷플릭스 아이디 공유하는 닉 영, 너네 집이 부자라고?!


"부끄러운 거 아닐까? 부모님이 가난해서 도와주고 있을지도 모르지. 부모 봉양이야 중국인한테는 기본이지만.."


사귄 지 1년이 넘었으니 가족한테 소개하고 싶다는 남자친구.


가족 얘기를 안 하는 그가 갑자기 초대라니. 혹 가난해서 부모를 봉양해야 하는 상황 때문에 그런 게 아닐까 조심스레 대화를 나누는 모녀.



그리고 이 커플을 지켜보는 수 많은 여자들이 있었으니..



수 많은 아시안 걸들 반응 :


Alamak!! Kantang!! Drama! OMFG!! SRSLY!? No way! WTF?!


싱가포르는 화교가 중심이지만 다민족 국가로 말레이 계, 인도 계 등이 주요 사회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공식 언어로 영어를 주로 사용하며 싱 영어라는 'lah lo le' 로 끝나는 영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켄 정 (웨이 먼 고) 과 페이크린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로 한국에 많이 알려져 있는 배우죠. 특히 행오버에서 뛰어난 유머 센스로 눈부신 조연 역할을 잘 소화했는데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에서도 멋진 코믹 연기로 단순한 드라마 이상의 코믹을 더해 줍니다.

 


과연 세계 최고의 갑부 급 부자인 닉 영과 레이첼은 무사히 가족 방문을 마치게 될까요?


"누가 아니? 거기서 일이 잘 풀리면 기념품 (반지) 이랑 같이 돌아올지."


떠나기 전 레이첼 엄마가 딸에게 건넨 농담은 과연 이뤄질까요?



"그래 봤자 저랑 얼마나 다르겠어요? 그래 봤자 똑같은 중국인이잖아요."


"중국인처럼 생겼고 중국어도 할 줄 알지만 생각과 말은 완전히 달라."


"넌 누구도 손댈 수 없는 니컬러스 영이야. 넌 항상 그랬지만 레이첼은 아니야. 니컬러스 영 부인이 되면 매일이 고통스러울 거야."



누가 그랬지요. 결혼은 단순히 개인이 하는 게 아닌 '가족' 과 '가족'이 하는 거라고.


살아보니 맞는 말인 듯 아닌 듯 싶은데 영화는 어떤 결말로 끝을 맺을까요?


미국적 정서를 가진 중국 이민자 출신의 레이첼.


중국 본토를 떠나와 싱가포르의 막대한 부를 거머 쥔 대대로 부자 가문 닉 영.


이들이 가진 기본 베이스로 인한 혼란과 충돌은 피할 수 없는 것이겠죠. 하지만 영화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니까 걱정 마세요!


왜냐? 신데렐라는 영원한 질리지 않는 테마이고 신데렐라는 영화 속에서 항상 행복하고 해피엔딩으로 끝나야 하니까요!


영화 속 싱가포르 도시 야경 등 멋진 장면들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 남자분들이 봐도 좋은 영화였어요.



참고로 제가 머물렀던 싱가포르 호텔 후기를 올리며 마무리 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