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표 로맨스 코미디 한국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2018. 10. 22. 20:08영화/한국영화

한 우물만 파는 '배우', 로맨스 코미디에 감동까지 더해주는 남자배우 하면 떠오르는 배우, 임창정과 차태현인데요.


오늘은 차태현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Because I love you)


영화 러닝타임 : 110분


출연배우 : 차태현 / 서현진 (이현경 역) / 김유정 (스컬리 역) / 임주환 (박찬영 역) / 김윤혜 (김말희 역) / 성동일 (박형사 역)


영화 예고편 :  사랑하기 때문에


포털 사이트 평점 :

다음 : 7.8점 (369명 평가)

네이버 : 8.03점 (2,246명 평가)



청소년의 사랑


위기의 사랑


노총각의 사랑


노부부의 사랑


간절히 바랬던 사랑


차태현이 자동차 사고로 인해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 사이 가출한 영혼은 누군가의 몸 속에 들어가 사랑의 구원자 (?) 메신저 (?) 역할을 합니다.


유령이 빙의가 되어 사랑을 이루고 떠나는 것이죠.


내용은 차태현이 항상 펼치는 약간 어리숙하면서도 순수한 그러면서도 유머와 휴머니즘이 있는 영화입니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을 기억한다면 옴니버스 영화가 아닌 한 영화 안에 여러 영혼속으로 들어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내용이 너무 인위적으로 갖다 맞춘 게 아닌가 하는 느낌도 들지만 감동적이면서도 웃기고 그러면서도 뭔가를 느낄 (?) 수 있는 영화라는 점에서 추천하고픈 영화에요.


차태현과 임창정처럼 한 우물만 파는 로맨스 코미디 장르에 계속 출연 중인데요. 다른 배우들이 그랬다면 너무 식상하다는 소리도 들을 법 한데 이상하게 임창정과 차태현은 그런 소리를 안 듣는 배우들이기도 합니다.


혼수상태에 빠진 차태현은 과연 자신이 간절히 이루고픈 현경과의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아님 자신이 다른 누군가의 몸 속으로 들어가 사랑을 연결해주고 자신은 떠나가게 될까요?


궁금하시면 영화 한 편 보세요. 가슴 따듯해지는 영화입니다.